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리조트 컬렉션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올여름에는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가 리조트룩에도 확산될 전망이다.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여성복 델라라나(DELLA LANA)는 이달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해 줄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담은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우아함의 재정의(Elegance Redefined)’를 주제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 소재를 적용한 드레스, 블라우스를 비롯해 셔츠, 스커트, 팬츠 등 휴양지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실크 코튼 슬립 드레스’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 기장의 원피스로, 청량한 실크 코튼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단 한 벌로 차려입은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플리티드 데님 플레어 스커트’는 이탈리아 알비아테(Albiate) 사의 100% 리오셀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청량한 색감과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리조트룩을 완성시켜줄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한다. 휴양지 감성을 더한 ‘스트라이프 패턴 라피아 백’은 스페인 라피아 메쉬 원단으로 제작된 빅 사이즈 토트백이다. 나무 손잡이와 같이 자연스러운 디테일과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글로시 레더 웨지 뮬’은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만든 웨지 굽 형태의 뮬(슬리퍼 형태의 여름 샌들) 슈즈로 가벼운 여름철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델라라나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배우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모아 작가와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도 공개한다. 올 여름 센스있는 리조트룩을 연출하는 다양한 방법을 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델라라나 관계자는 “최근 리조트룩도 고급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여행지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컬렉션으로 활용도가 높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델라라나의 여름 리조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