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준비는 시마을에서 하세요!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다는 예고에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얼리 휴가족’이 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일찌감치 휴가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할인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이달 23일까지 약 3주간 상반기 마지막 대형 쇼핑 행사인 ‘시마을 상반기 파이널 빅 세일(FINAL BIG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대 최장기간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1, 2차에 걸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60여개 자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페이백 이벤트는 ▲4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40만원 구매 시 20% ▲20만원 미만 구매 시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기존 정례 행사 대비 최소 이용금액 기준을 낮추고 적립률을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e포인트는 추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 브랜드데이와 기획전을 운영하며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의 인기 니치 향수를 최대 25%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니치향수 기획전, 여름철 피부 케어부터 휴양지 메이크업을 책임질 시뷰티 연합전, 한여름에 미리 준비하는 겨울 럭셔리 아우터 에르노 최대 70% 특가 등의 기획전이 일자별로 운영된다.
또한 패션MD가 제안하는 보브의 썸머 데일리룩, 젠틀맨의 여름맞이를 위한 맨온더분 기획전, 아르마니부터 알렉산더왕, 릭오웬스, 스텔라 매카트니까지 럭셔리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여름 기획전 등 바캉스와 휴가철을 겨냥한 최대 80%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된 스페셜 브랜드를 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주일 간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에스아이빌리지 MD 선정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2%, 그 외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 7%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MD 선정 브랜드에는 ▲오덴세, 스타우브 등의 리빙&다이닝 ▲미꼬, 골든듀 등 쥬얼리 브랜드 ▲발뮤다, 보스, 캐논, 니콘 등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라코스테, 르꼬끄 등 스포츠의류 브랜드 등이 있다.
페이백 행사와 함께 주얼리, 홈&리빙, 뷰티, 럭셔리, 레저&스포츠, 테크, 패션 카테고리를 일자별로 운영하며 24시간 특가딜을 비롯해 최대 70% 할인 혜택과 브랜드별 쿠폰 발급, 사은품 지급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회원을 위해 최대 38만원 상당의 쿠폰백이 발급되며,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웰컴쿠폰팩, 2024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첫 구매 응원 쿠폰 등도 마련되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휴가철을 겨냥해 휴양지 패션 제품과 각종 여름 관련 기획 상품 물량을 대거 확보했다”면서 “할인과 적립으로 혜택이 배가되는 만큼 명품백이나 고급 가전제품, 니치 향수 등을 구매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