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여름가전 ‘더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에어컨, 제습기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삼성, LG, 위닉스 등 5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엄선했다.
우선, 인기 상품을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각 브랜드 별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은 5대 카드(스마일/삼성/롯데/농협/하나), 옥션은 4대 카드(스마일/롯데/농협/하나)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7%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휴대폰 소액결제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오늘의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10일자 추천상품으로 ▲코오롱 오토드 에코샤인 제습기 17L 저소음(9~12시) ▲삼성 비스포크 무풍클래식 에어컨 2등급(18시~21시) 등이 있다. 옥션은 10일 ‘위닉스 NEW 21L 인버터 제습기 DXWE210-NGK’를 특가 판매한다.
예약설치 상품도 다양하다. 삼성, LG가전을 대상으로, 주문 시 원하는 설치 날짜를 지정할 수 있어 예측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삼성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24년 신모델 △삼성 비스포크 2in1 무풍 멀티에어컨 2등급 △LG전자 트롬 워시타워(세탁기24kg 건조기20kg) 등이 있다. 고물가 속 지출 부담을 덜 수 있는 렌탈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캐리어 에어컨 렌탈 최저가 모음전’, ‘LG전자 벽걸이 에어컨 렌탈’ 등이 있다.
이 외, 구매고객 평점 5점 만점에 4.5점 이상을 받은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부터 날씨 별 상품 추천 등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G마켓은 자체 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더 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폭염과 폭우가 예고돼 있어 각종 여름가전을 찾는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여름가전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인 만큼, 여름 대비를 위한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