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뉴컨셉’에 온라인 광클 맛집 망고매니플리즈 입점… 단독 행사 진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매주 목요일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뉴컨셉’에서 ‘망고매니플리즈’ 여름 컬렉션을 공개하고 입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망고매니플리즈는 2017년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로, 2030여성 사이에서 신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오픈런이 이어져 이른바 ‘온라인 광클 맛집’으로 유명하다. 몇 해가 지나도 자연스럽게 손길이 가는 옷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여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망고매니플리즈 24 썸머 컬렉션은 ‘여름의 온도를 담은 청량함’을 테마로, 가디건, 셔츠, 블라우스 등을 선보인다. 6월 말까지 W컨셉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레이시 슬리브리스’, ‘코비 네트 가디건’ 등 의류 상품 20종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오는 20일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망고매니플리즈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브랜드 일부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기간 한정으로 발급한다.

심희나 W컨셉 에센셜 컨템포러리팀장은 “여성 고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망매플을 뉴컨셉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핫한 브랜드를 더블유컨셉 고객에게 빠르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