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요트투어와 로맨틱 디너로 럭셔리와 로맨틱함을 선사할 각기 다른 매력의 여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 (Sailing Moment with J)’는 럭셔리 호캉스와 요트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제주의 푸른 바다를 럭셔리 요트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2인 요트 투어 이용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제주 대표 럭셔리 액티비티로 손꼽히는 요트 투어는 럭셔리 크루즈 요트를 타고 1시간 동안 대포항과 주상절리 등 제주 해안의 절경을 감상하며, 요트 세일링은 물론 낚시 체험은 물론 와인, 생맥주 등 음료와 스낵이 제공되어 제주의 바다 위에서의 색다른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제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내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쿠폰과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도 더했다.
더불어, 그랜드 조선 제주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제주의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수영장인 가든 풀은 시원하게 뻗은 야자수와 정원 풍경을 감상하며 진정한 제주의 정취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유아 풀, 일반 풀로 나뉘어 있어 연인부터 가족까지 모든 연령대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 1일 전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기상 악화로 인한 요트 투어 취소 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쳐 향인 ‘The Moment’를 담은 디퓨저 2개가 대체 제공된다. (객실 당)
‘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 패키지는 7월 1일(월)부터 10월 29일(화)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7월 3일(수)부터 10월 31일(목)까지다. 가격은 디럭스 스탠다드 객실 기준 29만원(세금 별도)부터, 힐 스위트 가든뷰 객실 기준 49만원 (세금 별도) 부터이다.
‘로맨틱 리즈(Romantic Rizz)’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전용 패키지로, 힐 스위트만의 럭셔리한 스위트 서비스와 미식 혜택, 그리고 센트 기프트를 통해 여유롭고 낭만적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 객실이 모두 스위트 객실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힐 스위트 투숙객만을 위한 혜택으로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호텔 본관 최상층 루프탑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로맨틱 선셋 디너 2인 코스를 제공해 황홀한 제주의 노을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로맨틱 선셋 디너 2인 코스는 돌체 부라타 샐러드, 양파 스프 2개, 파스타 1개, 채끝 등심 스테이크 1개, 디저트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사랑의 이야기가 담긴 ‘르페르소나’ 향수 1개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향은 가면이다’라는 주제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의 LP01 미스틱 로즈(Mystic Rose) 향수 50ml 1개를 제공해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달콤한 추억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다.
특히,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만의 프라이빗하고 디테일한 공간과 서비스는 휴식에 품격을 더해준다.
힐 스위트 투숙 시 프라이빗 체크인과 제주 구좌읍의 신선한 당근 주스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여 제주만의 경험을 선사한다. 투숙 중에는 턴다운 서비스와 더불어 그랑 제이, 헤븐리 풀 등 힐 스위트 전용 시설을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힐 스위트 L층에 위치한 그랑 제이에서는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과 저녁 메뉴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저녁에는 아름다운 선율의 하프 연주와 함께 다양한 주류와 바이트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저녁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힐 스위트관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 수영장인 헤븐리 라운지, 사우나, 웰니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더욱 프라이빗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예약은 6월 25일(화)부터 12월 31일(화)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일(월)부터 12월 31일(화)까지다. 가격은 힐 스위트 기준 59만원,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기준 99만원 부터 (세금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