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차별화 상품 행사 ‘쓱 리미티드(SSG Limited)’를 통해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다니엘 리 2024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2일 밝혔다.
‘쓱 리미티드’는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단독 상품이나 선공개 상품을 선보이고,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차별화 상품을 조명한다는 취지로 6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달 1~2개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이번에 소개하는 상품은 지난해부터 버버리 CD(Creative Director)를 맡은 ‘다니엘 리’의 신규 컬렉션이다. 시그니처 패턴과 로고를 여름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미디엄 로킹 홀스백’,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미디엄 나이트백’, 기마상 로고로 포인트를 준 ‘EKD 코튼 티셔츠’ 등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카드 케이스, 지갑, 스카프 등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니셜 각인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결제 시 ‘버버리 선물메시지’에 이니셜을 입력하면 된다.
구효정 SSG닷컴 명품잡화팀장은 “입점 브랜드사와 협업해 럭셔리 패션을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차별화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