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단독 아트테이너 전시회 ‘뻑 온앤오프’ 티켓 판매!

2024/07/02

조용필 한정판 음반, 걸그룹 스테이씨 앨범판매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와 지속적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24가 이번에는 편의점 단독으로 아트테이너 전시회 ‘뻑 온앤오프(BBUCK On&Off)’티켓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오는 3일(수)부터 9월 22일(일)까지, 전현무, 구준엽, 솔비, 정기고 등 국내 유명 아트테이너*의 미술작품을 볼 수 있는 ‘뻑 온앤오프(BBUCK On&Off)’티켓을 이마트24 매장과 모바일앱을 통해 판매한다.
* 아트테이너(Arttainer): 아트(art)와 엔터테이너(entertainer)의 합성어로, 이른바 예술하는 연예인을 일컫는다.

전시회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거나 이마트24 모바일 앱 내 ‘모바일 상품권’에서 결제하면 된다. 결제 후 문자로 전송되는 티켓교환권으로 전시회장 내 티켓교환소에서 입장권을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뻑 온앤오프(BBUCK On&Off)’ 전시회 입장권은 성인 17,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9,400원, 토요일 2부(Art Night/성인) 21,300원 등 각각 정상가 대비 15%씩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마트24는 국내 유명 아트테이너의 미술작품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전시회가 편의점 주고객층인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회는 7월 3일(수) 부터 9월 22일(일)까지이며,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에 위치한 ‘프로세스 이태원(Process ITW)’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뻑 온앤오프(BBUCK On&Off)’란 외부의 충격이나 영향으로 정신을 제대로 차리지 못하는 혼미한 상태를 이르는 ‘뻑’이라는 단어에 On(Cyber-Space)과 Off(Environmental Pollution)를 합성한 제목이다.

유명연예인들이 카메라 렌즈 속에 비춰지는 대신 붓과 캔버스를 들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엔터테이너를 넘어 예술 작품을 창조하는 ‘아트테이너 그룹’이 되어, ‘사이버 불링*’등 삶의 정신을 흔드는 온라인 세상과 생존을 위협하는 환경오염이란 동시대의 불편한 두 가지 현상을 바라보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전시다.
* 사이버 불링 (cyberbullying) : 사이버 공간에서 특정인을 집단적으로 따돌리거나 욕설, 험담 따위로 집요하게 괴롭히는 행위.

이마트24 김상현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조용필 한정판 음반, 피아니스트 임윤찬 앨범, 걸그룹 스테이씨 앨범판매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와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 서비스상품을 발굴하여 고객이 전국 어디서든 손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