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오는 31일까지 매 주말 ‘츄파 아일랜드, 자이언트 츄파춥스’ 캠페인 개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쇼핑과 이색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펼쳐진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츄파 아일랜드, 자이언트 츄파춥스’ 캠페인을 개최한다.

화이트데이의 대표 아이콘인 츄파춥스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중앙 분수대에 설치된 ‘자이언트 츄파춥스’ 포토존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사람보다 큰 초대형 ‘자이언트 츄파춥스’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부산프리미엄아울렛 #츄파아일랜드 #자이언트츄파춥스 #화이트데이)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롤리팝 사탕과 풍선을 증정한다.

다양한 츄파춥스 제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및 아울렛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뽑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여권지갑, 거울, 안마봉, 롤리팝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7일까지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전’을 개최하고,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마이클코어스가 핸드백, 크로스백을 30% 추가 할인하고, 에트로가 핸드백, 지갑을 최고 40% 추가 할인한다.

코치는 남성 백팩, 여성 핸드백 등을 최고 80% 할인하고, 쿠론도 핸드백, 지갑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슈콤마보니는 스니커즈, 플랫슈즈를 9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스와로브스키는 목걸이, 귀걸이, 팔찌 상품을 10% 추가 할인한다.

2019.03.06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