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21일까지 일주일 간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바캉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일자별로 추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팝업 세일’을 선보인다. 휴가 시즌 필요한 어패럴, 백, 슈즈,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에서 에트몽, 망고매니플리즈, 몽드몽드, 에델나인 등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카테고리 특가’ 코너에서는 바캉스 시즌 수요가 급증하는 인기 상품 1백여 종을 모아 기간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모한 암홀 스티치 실켓 탑’, ‘리엘 듀 셔링 드레스’, ‘시티브리즈 그래픽 반팔 티셔츠’, ‘오블라 썸머 보닛’, ‘코랄리크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디어리얼 비치타올’ 등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카테고리 12% 할인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였다. 할인쿠폰은 바캉스 인기 상품인 ▲스윔웨어 ▲샌들 ▲뮬/슬리퍼 ▲원피스 ▲티셔츠 ▲니트 ▲가방 ▲액세서리 ▲뷰티 ▲라이프 등 총 15개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무더운 여름 피부 관리에 고민인 고객을 위한 ‘뷰티 썸머 바캉스 기획전’도 열린다. 자외선 차단, 피부 진정 관리를 위한 선케어, 진정케어 상품부터 네일, 제모기, 브로우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휴가를 앞두고 필요한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