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일 토요일 이마트에 무조건 오세요. 고민하지 말고 감귤 2박스 들고 가세요.” 제주도에서 만난 10년차 과일 바이어, 이마트 이진표 파트너는 자신감 넘치게 말했다. 일년에 단 한 번, 대한민국 쇼핑데이, 11월2일 쓱데이. 쓱데이 당일 이마트도 지금까지 대형 행사와는 차원이 다른 물량과 가격을 준비하고 있다. 10년 전 가격보다 싸게 파는 상품 중 반드시 사야 할 상품을 꼽으라면 바로 제주 감귤이다. 2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할인해주는 행사(1박스 3kg, 2개 가격 9,180원)로 전국 이마트에서 11월 2일 토요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역대급 혜택인 만큼 준비한 물량도 15만 박스로 사상 최대치다. 140개가 넘는 전국 이마트의 일주일 치 판매량이다.
문제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 신세계그룹 핵인싸 50명이 모여서 골든벨을 한다고? 신세계그룹이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기 위해 ‘신세계그룹 사회공헌 도전! 골든벨’을 개최했다고 해요! 이번 골든벨은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매달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신세계그룹 파트너들의 기부금이 어디에!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리기 위한 행사에요.
1등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금만큼의 기부금을 본인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안타깝게 탈락한 분들에게도 아차상, 스타상 등 다양한 상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 현장! 다 함께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