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2024 조선호텔 추석 선물세트’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풍요로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엄선한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을 약 한 달여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9월 13일(금)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조선호텔’, SSG닷컴 등의 온라인 몰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점포 8개점에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선물세트는 매년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정육, 수산, 고메와 웰빙, 와인, 리빙을 아우르는 100여종의 다채로운 선물 세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신선 제품의 경우 수도권 지역에 한해 호텔에서 직접 배송해 서비스의 품격을 더한다.

올해 조선호텔 개관 110주년을 맞아 조선호텔만의 노하우를 담은 미식 세트와 특별한 가치를 담아 제작된 리빙 제품 등의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 최상의 품질에 110년의 간의 노하우로 완성한 조선호텔의 미식 선물세트

명절 선물세트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육 선물세트는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바이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50여종의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매년 베스트 선물세트로 꼽히는 ‘한우 정성 세트’는 품질 좋은 1등급 한우의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명절에 꼭 필요한 부위만을 엄선해 알차게 구성했다. 구성에 따라 20~30만원 대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명품 한우 프리미엄 세트’는 1++ 등급의 한우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등심과 명절에 쓰임새가 많은 불고기, 국거리를 함께 구성한 세트로 고급 등심의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4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할 수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보양 한우 갈비탕 세트’와 ‘양갈비&LA 갈비 세트’는 조선호텔 11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조선호텔 셰프만의 비법이 담긴 제품으로 더욱 특별하다.

‘보양 한우 갈비탕 세트’는 한우 생갈비와 양지로 구성하여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전복, 수삼, 흑삼, 산사 열매로 깊이 있는 국물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양갈비&LA 갈비 세트’는 최고급 부위만을 엄선해 12개월 미만 양갈비 중 지방 함량이 적고 육즙이 풍부한 프렌치랙과 부드러운 LA갈비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인 타래 간장 소스, 갈비 양념소스를 함께 구성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해역에서 수확한 ‘제주 진 은갈치’, ‘제주 선 건옥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산 제품도 마련했다.

이색 선물세트로는 프리미엄 김치로 명성 높은 ‘조선호텔 김치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배추김치를 비롯해 제주 생갈치를 넣은 갈치 석박지, 오이 소박이, 알타리 김치 등을 다양한 맛의 김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에 따라 스타 세트, 트리니티 세트로 선택 가능한다.

또한 애주가들을 위한 선물로 올 추석, ‘조선호텔 독점 와인 세트’와 ‘조선호텔 독점 샴페인’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 집에서 누리는 호텔의 품격, 조선호텔에서만 만나는 특별한 리빙 세트

기억에 오래 남는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조선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빙 제품도 좋은 선택이다.

더 조선호텔 침구에서 가장 인기상품으로 꼽히는 헝가리 구스다운 중에서 미디움 중량의 구스다운 이불과 베개 속통으로 구성된 ‘헝가리 미디움 구스다운 세트’는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할 수 있는 리빙 선물로 손꼽힌다. 조선호텔 객실에서 사용되는 구스다운 이불과 동일한 제품으로 호텔에서 경험했던 푹신하고 보드라운 촉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싱글, 퀸, 킹 사이즈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조선호텔 개관 110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에디션 상품으로 출시한 ‘청화백자 포도문 다기세트’와 ‘1914 노트 디스펜서& 펜 트레이’도 조선호텔만의 품격을 담았다.

도예 명문가인 김취정 가문의 8대 장인인 미산 김선식 사기장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청화백자 포도문 다기세트’는 조선시대부터 이어온 명맥을 지키고 있는 경북 무형문화재 김선식 사기장의 작품으로 다관, 숙우, 퇴수기, 찻잔(3개), 찻잔 받침(3개) 구성되어 있다. 선물하는 분에게 특별한 차의 경험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품격있는 서재용 선물이 될 ‘1914 노트 디스펜서 & 펜 트레이’는 간편하게 잘라 쓸 수 있는 디스펜서형 메모지와 두 가지 사이즈의 펜 트레이로 구성되었다. 실제 쓰임새를 반영해 실용적이면서도 은은한 골드 빛이 감도는 황동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브랜드사업담당 오세창 담당은 “올해 조선호텔 110주년을 기념하며 더욱더 조선호텔의 품격과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비롯해 100여종의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준비한 명절 선물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풍요로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