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9월 2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국내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전국민 할인쿠폰에 중복쿠폰, 카드사 할인을 더해 최대 6만원의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은 지역관광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야놀자, 여기어때 등 15개 여행사와 함께 인기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상품명 앞에 ‘숙박세일’ 표기가 있거나 ‘숙박세일’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다음달 9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 숙박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제공하는 단독 혜택도 있다. 1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중복쿠폰’과 2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롯데/스마일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이용 가능한 숙소도 확보해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체스터톤스 속초’,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힐튼호텔 경주’ 등이 있다. 10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숙소도 소개한다. 추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 탑스텐 정동진’, ‘라한호텔 전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숙박세일 베스트셀러부터 전망이 좋은 숙소, 키즈 펜션 등 테마 별 인기 숙박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중 ‘하이원리조트’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8월 29일 낮 12시부터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진행 중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식 이용권’, ‘워터월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숙박세일’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여행사업팀 이진곤 매니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 여행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며 “추석 시즌 이용 가능한 숙소를 엄선해 선보이고, G마켓과 옥션 만의 강력한 추가 혜택을 더한 만큼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