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론칭 8주년 기념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론칭 8주년을 맞아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특별한 명절 선물부터 나를 위한 가을·겨울 신상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에르노, 제이린드버그, 아르마니 등 수입 패션 브랜드부터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고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 국내 패션 브랜드까지 가을 쇼핑을 위한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가장 큰 혜택은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S.I.브랜드(자사) 제품에 한해 50만 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 원 이상~50만 원 미만 구매 시 20%, 20만 원 미만은 10%를 e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9일부터 15일까지는 스페셜 브랜드(입점)를 대상으로 최대 1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알찬 페이백 쇼핑을 위해 매일 요일별로 브랜드를 엄선해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을 위한 뷰티 기프트 세트 ▲에르노 명품 패딩 기획전 ▲제이린드버그 가을 라운딩룩 ▲해외 컨템포러리 FW시즌 신상품 등 담당 MD가 직접 엄선한 맞춤형 제품들로 구성했다.

신규 회원을 위한 첫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에스아이빌리지 회원 가입 후 8만 원 이상 구매 시 커피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모든 통합멤버십 회원은 주차 별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4회 앱에 출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부 다이아몬드 목걸이(1명), 5만 e포인트(10명), 5천 e포인트(50명)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론칭 8주년을 맞아 역대급 브랜드 라인업과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면서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특별한 명절 선물부터 가을겨울 시즌 옷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