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주한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주관하는 이탈리아 와인 캠페인 ‘비바 일 비노 2024(Viva il Vino 2024)’에 참가한다.
‘비바 일 비노 2024’는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외교부 및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과 함께 진행하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와인 홍보 캠페인이다. 지난해에는 서울지역의 레스토랑과 와인바 등 22개 업체가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올해는 부산까지 지역을 넓히고 동시에 엄선된 수준급 한식,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와인바, 와인숍 등 총 38개 업체가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됐다. 신세계푸드의 데블스도어는 수준 높은 웨스턴 메뉴와 감각적인 매장 분위기가 이탈리아 대표 와인들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
내달 13일까지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과 코엑스점에서는 2023년 기준 전 세계 2위 와인 생산국이자 세계 최대 와인 수출국인 이탈리아의 우수한 포도 품종과 와인 제조 기법으로 높은 품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플라네타 리 다볼라 △플라지아노 로쏘 몬테풀치아노 △프레스코발디 포미노 비앙코 △플라네타 라 그릴로 등 이탈리아 대표 와인 4종을 선보인다. 데블스도어가 엄선한 와인 4종은 모두 특유의 풍미에 상큼함이 더해진 맛이 특징이다.
특히 데블스도어에서는 이탈리아 와인과 함께 곁들여 즐기기 좋은 웨스턴 메뉴를 구성해 개인 취향에 따라 페어링 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탈리아 와인을 경험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와인 단품 주문 시 10% 할인, 와인과 함께 프라이드 치킨, 페페로니 크림 피자, 칠리 콘 카르네 나초, 볼로네제 리가토니 등 최적의 페어링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비바 일 비노 2024’를 통해 감각적인 공간에서 엄선된 이탈리아 와인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데블스도어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비바 일 비노 2024’ 참가는 수준 높은 이탈리아 와인과 함께 데블스도어의 감각적인 공간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프로그램을 통해 특색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데블스도어 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