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까지 단독상품 확대한다…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 론칭 방송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패션에 이어 화장품에서도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11월 13일(수) 밤 11시 30분에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처음으로 만든 뷰티 상품이다. 홈쇼핑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체에서도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판매하며 제조업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만든 단독 상품이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주름개선 효과에 집중한 제품이다. 진흙버섯 발효기술로 조성한 주름개선 신물질을 사용해 이마주름, 입꼬리와 눈꼬리, 늘어진 목주름 등에 모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이 외에도 보습과 피부결 관리까지 가능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이고 싶었던 고객이나 주름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고객들 모두가 만족할 만한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용법도 간단해 세안 후 바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바르면 된다. 또 분리배출이 쉬운 용기를 사용하고, 콩기름 잉크로 인쇄된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하는 등 건강한 피부와 동시에 환경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155ml 3병 구성이 13만9000원으로 구성됐으며 키아이디 뱀부케어 시트도 150매 함께 증정한다. 특히 론칭 방송 특별 이벤트로 본품 1병을 사용해도 7일 내에 반품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들의 사용 경험을 높이기로 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 에디션S 등의 호조에 힙입어 단독 뷰티 상품도 개발을 시작해 이번에 첫 상품을 내놓았으며, 향후 추가로 기초, 색조, 헤어 등 다방면의 뷰티 단독 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을 기획한 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팀 박로빈MD는 “키아이디 에센스는 단순히 좋은 상품을 넘어서 신세계만의 색깔이 들어가 있다. 에센스를 시작으로 한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단독 뷰티상품을 통해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느끼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