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파티 패키지 ‘나잇 아웃 (Night Out)’을 2025년 6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프렌치 무드의 인테리어가 더해진 이국적인 공간에서 머물며 낮부터 밤까지, 시간에 따라 반전되는 분위기와 다양한 호텔의 미식을 경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한 1박 1실과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1박 2실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해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또는 여럿이 함께, 투숙 인원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1박 1실 상품의 경우, 별도 추가 비용없이 객실에는 엑스트라 베드가 세팅되며, 패키지 혜택은 3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1박 2실 상품의 동일 객실 타입 2개를 특별가에 선보여 여럿이 함께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모임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아름다운 공간이 돋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풍성한 조식, 우아한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티 살롱 애프터눈 티 세트’,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줄 주류와 페어링 푸드 구성의 ‘마크 다모르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혜택은 인원수에 맞추어 제공된다.
‘티 살롱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샌드위치, 슈, 타르트, 베린 등을 포함한 프렌치 무드를 담은 디저트를 셀렉티드 티 또는 커피와 함께 호텔 6층에 위치한 ‘티 살롱 팔레드 신’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해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한다. 이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최상층에 위치한 바 (Bar), 마크 다모르에서는 시즌 스페셜 드링크 2잔와 플래터로 구성된 ‘마크 다모르 2인 세트’를 제공해 화려한 도심의 야경과 함께 파티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마크 다모르 세트는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호텔 7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인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 2인 혜택, 커피와 쿠키 서비스, 주류와 페어링 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2인 혜택을 추가로 포함돼 더욱 풍성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싱가프로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 (KrisFlyer)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마일리는 결제 금액 1천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해당 패키지는 2025년 6월 30일(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그랜드 디럭스 기준 37만원 (세금 별도) 부터이다.
[레스케이프, ‘나잇 아웃 (Night Out)’ 패키지]
- 기간: ~ -2025년 6월 30일(월)
- 가격: 그랜드 디럭스 기준 370,000원부터(세금 별도)
- 문의: 02.317.4000 / reservation@lescape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