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캐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한다.
스타필드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내년 1월 15일(수)까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월) 밝혔다. 스타필드 코엑스몰·고양·수원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를 구경하며 걷는 일상적 경험을 재미있는 리워드 경험으로 전환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고객들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쇼핑·예술·전시·문화·엔터테인먼트 등 스타필드 곳곳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새롭게 재발견하며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각종 캐시 혜택의 재미까지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시워크 앱 내 B2B·B2G 플랫폼 ‘팀워크’에서 스타필드 지점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 버튼을 클릭한 후, 각 지점에 마련된 스탬프 지역을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스탬프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스탬프를 1개씩, 최대 2개 획득할 수 있다.
혜택도 풍성하다. 스탬프 1개당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으로 캐시워크 캐시를 지급하며, 기간 내 스탬프 2개를 모두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지점별 1,200명을 추첨해 F&B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추운 겨울에도 쾌적하게 걸을 수 있는 도심 속 실내 산책로인 ‘별마당길’을 따라 스탬프 지역을 마련해 자투리 시간에 챌린지에 참여하기 제격이다. 별마당길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입구부터 봉은사역 7번 출구까지 이어지는 왕복 1.6km의 걷기 트랙으로, 직장인들을 위한 일상 속 에너지 충전 공간이자 방문객들의 코엑스몰 길잡이 역할을 해 오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별마당길을 걷는 동안 올해를 되돌아보고, 더욱 활기찬 새해를 다짐할 수 있도록 ‘내 마음의 탐구’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응원 메시지도 배치해 걷는 재미를 더했다.
스타필드 고양과 수원은 1층 전체를 돌아볼 수 있도록 스탬프 지역을 마련해 방문객 누구나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여유롭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고양은 1층 슈스파(shoespa) 매장 앞과 고메스트리트에서, 수원은 1층 미디어타워와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스탬프를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