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본격적인 봄 웨딩 · 이사 시즌을 맞아 내달 13일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가구 프로모션을 진행, 집 단장 수요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까사는 결혼 ·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봄맞이 새 단장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베드룸 · 리빙룸 · 다이닝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 제품 환경부 주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과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등 까사미아 인기 상품들을 알찬 혜택과 함께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줄 ‘마테라소’ 구매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단독으로 구매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해준다. 여기에 기타 가구 및 소품을 함께 구매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매트리스 구매 시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최대 30%, 베딩 및 홈데코 제품은 20% 할인된다.
매트리스를 여러 개 구매할수록 할인 받는 ‘다다익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베이’ · ‘블랑쉬’ · ‘클라우드’ 매트리스 구매 고객이 추가로 매트리스를 사면 시리즈와 수량에 제한 없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퀸(Q) 사이즈 이상 구매 시에는 전 사이즈, 슈퍼싱글(SS) 구매 시 같은 사이즈 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실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줄 까사미아 인기 소파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캄포플러스 클라우드’부터 ‘루고’, ‘아스티’, ‘뉴테라모’ 등 가죽 또는 리클라이너 인기 소파를 최대 1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가죽 소파는 3월까지 구매 금액별 최대 6%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는 패키지 구매 할인도 쏠쏠하다. ‘캄포 플러스’, ‘캄포 럭스’, ‘캄포 레더’ 소파 구매 시, 함께 구매하는 상품을 최대 3종까지 종류에 상관없이 15% 할인해준다. 또, ‘캄포’ 소파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을 함께 구매하면 20% 세트 할인이 적용된다.
업무 · 학업 효율을 높여줄 신학기 자녀방 및 홈오피스 가구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까사미아 인기 학생가구 시리즈인 ‘노아’ · ‘노엘’ 시리즈를 10% 할인해주고, ‘뉴아빌’ 책상 세트 구매 시 서랍 · 모니터 받침대 등 옵션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자녀방 침대와 마테라소 포레스트 매트리스 동시 구매 시 20% 할인, 홈오피스 가구 2개 이상 구매 시 15% 세트 할인이 적용된다.
다이닝룸과 드레스룸 가구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신제품 다이닝 가구 ‘레그노’ 테이블과 ‘뉴가이아’, ‘뉴하이프’ 체어를 동시 구매 시 10% 할인해주고, 모듈형 붙박이장 ‘뉴뮤제오’ 시리즈는 최대 50%, 오픈형 시스템장 ‘뉴로브’는 3통 이상 구매 시 15% 세트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 까사미아 MD가 선정한 ‘베니스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 베개커버’, ‘웜앤코지 모달 발열 차렵이불 세트’, ‘비바 비정형 서빙보드’ 등 베딩 및 패브릭류,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들도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출발 · 새 단장을 준비하는 가정을 위해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까사미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알리고, 상반기 웨딩 · 이사 수요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