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서울과 부산 지역 대표 전문 매장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본격적인 수면 시장 진출을 위해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시리즈였던 ‘마테라소’를 지난 23년 7월 수면 전문 브랜드로 확장 개편했다. 이와 더불어 마테라소 제품만을 전시 · 판매하는 전문 매장을 지난해 본격적으로 출점, 서울 · 부산 ·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현재 총 8개를 운영 중이다.
이중 서울과 부산의 대표 매장 ‘마테라소 신세계강남점’과 ‘마테라소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각 해당 지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전 제품 환경부 주관 친환경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대표 모델 ‘클라우드H’와 ‘베이’를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한다.
‘클라우드H’는 19세기부터 유럽 황실 침대에 쓰는 고급 천연 소재 ‘말총’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 통기성을 갖춰 인기다. ‘베이’는 뉴질랜드산 양모 100%의 소재를 레이어 해 보온성과 단열성이 뛰어나다.
또,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의 가구를 합산 700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까사미아 인기 드레스룸 가구 ‘레토’ 시리즈의 서랍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과 까사미아 침구 등의 추가 선물을 증정하고, 해당 기간 내 매장 방문 상담 또는 견적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 마테라소라는 브랜드를 더 널리 알리고 고객이 쉽게 브랜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전문 매장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에 앞서 기존에 문을 연 매장들의 1주년 기념 행사 등을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고객들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올해 마테라소 브랜드 규모를 키우는 데 역량을 집중,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전문 매장 30여개를 추가 오픈하고 제품 라인업과 카테고리를 대거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