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똑똑한 ‘안티폴루션’ 세안제 인기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안티폴루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를 깨끗이 관리할 수 있는 세안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고가 라인 뉴오더(New Order)에서 출시한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는 연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쌓인 유해 성분을 정화해주고 진정효과에 탁월하다.

파파인 성분은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특히 문지를수록 쫀쫀하게 탄력이 생기는 섬세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주고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는 뉴오더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는 스마트 페이스 클리어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분당 9천 번의 섬세한 진동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로, 다양한 굵기의 헤드를 통해 얼굴의 미세한 굴곡 사이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 준다.

한방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의 베스트셀러인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세안제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천연 녹차 잎을 증숙하여 말린 뒤 갈아 만든 말차 파우더는 피부에 투명함을 선사하며, 피부에 최적화 된 효소 성분이 각질을 자극 없이 분해해 안전한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손바닥에 덜어 적당량의 물과 섞은 뒤 거품을 생성하면 세안제로, 각질 제거가 필요한 경우에는 가루 입자를 피부에 부드럽게 문질러 씻어내는 스크럽제로 사용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에서 판매하는 스페인 최고급 화장품 네츄라 비세(Natura Bisse)의 다이아몬드 코쿤 컬렉션 엔자임 클렌저도 인기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코쿤 컬렉션은 미세먼지나 오존 등 일상에서 마주하는 수 많은 유해물질과 생활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라인으로, 그 중에서도 엔자임 클렌저는 피부에 남아있는 독성물질과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네츄라비세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이 제품은 딥 클렌징을 통해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며,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는 효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피부 장벽 생성에 필요한 필수 미생물은 그대로 남겨두는 똑똑한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는 자극 없이 모공을 청소해주고, 각질을 제거해줄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세안전용 수건이나 브러쉬, 진동 세안 기기 등을 사용하는 것도 딥 클렌징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2019.03.27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