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울렛, 온라인으로 ‘쓱(SSG)’

신세계사이먼이 8일 신세계 그룹의 통합 쇼핑몰인 SSG.COM에 ‘프리미엄 아울렛’ 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하며 국내 유통 시장에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 형태를 제시한 바 있는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잇따라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을 선도해 왔다.

특히,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외국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경관과 명품부터 리빙에 이르는 폭넓은 브랜드 구성, 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 등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여 왔다.

이번 SSG.COM 입점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 행태를 반영하고,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치를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제한없이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를 위해 명품부터 패션잡화, 키즈,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100여 개 브랜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처럼 상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 기획전을 시행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SSG.COM의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브랜드 데이’를 열고 매일 변경되는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슈콤마보니, 쿠론, 토박스, 아쉬, 게스키즈, 리모와, 엠에스지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8일부터 19일까지는 ‘럭셔리 스페셜 위크’가 진행되어,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펜디, 넘버21 등의 가방, 지갑 상품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8일부터 26일까지는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베스트 전’도 개최된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 캘러웨이 골프, 핑골프 등의 인기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여 판매하고, 가정의 달 기프트 아이템으로 랑방, 마크제이콥스, 끌로에 등의 향수 제품을 최고 40%, 코렐, 웨지우드 등의 리빙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아울렛’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시 SSG.COM에서 사용 가능한 S-MONEY 5천 원, 100만 원 이상 구매시 S-MONEY 5만 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는 “이번 SSG.COM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