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어벤져스, 시크릿 쥬쥬로 어린이날 준비!

 

신세계TV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특집 방송으로 아동용 멀티웨어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25일(목) 오전 11시 30분, 캐릭터웨어 전문업체 티엘㈜의 캐릭터 라이선스 정품인 남녀 아동용 멀티웨어 5종 세트를 홈쇼핑 최초로 방송한다.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영실업의 시크릿 쥬쥬 캐릭터들이 그려진 다양한 의상으로 구성돼 있다.

어벤져스의 경우 반팔 5부 상하의 2종, 민소매 5부 상하의 1종, 집업 후드 1종, 래쉬가드 상하의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등 어벤져스의 등장 인물들이 그려져 있다.

마블 시리즈 최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개별로 구매 했을 때보다 48% 할인된 69,900원에 제공된다.(제조사 공식 홈페이지 기준)

시크릿 쥬쥬는 반팔 5부 원피스 2종과 반팔 5부 상하의 1종, 집업 후드 1종과 래쉬가드 상하의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주인공들인 쥬쥬와 신디, 타로, 미아 등이 그려져 있다.

마찬가지로 전체 세트를 할인가 69,900원(개별 구매가 대비 43%)에 판매한다.

시크릿 쥬쥬는 2012년 처음 출시된 3D 애니메이션으로, 여아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작년까지 총 13시즌이 방송됐다.

올해 3월부터는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이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시리즈가 시작됐다.

어벤져스, 시크릿 쥬쥬 멀티웨어 5종 세트는 사이즈 110(3~4세)부터 150(11~12세)까지 어린이들의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 구성돼 있으며, 래쉬가드의 경우 오직 방송을 통해서 구매해야만 69,900원 세트 포함으로 살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결제나 자동 주문을 이용하면 1,000원이 더 할인된 6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 특집 방송인 만큼,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크릿 쥬쥬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쥬쥬의 마술봉인 ‘시크릿 크라운로드’를, 어벤져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언 스파이더 코스베이비’ 피규어를 증정한다.

‘시크릿 크라운로드’는 NFC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동봉된 여러 별자리 카드를 접촉하면 다양한 불빛과 소리가 나도록 만들어졌으며, 별자리 운세 게임과 리듬 게임 기능도 갖춘 최신 제품이다.

‘아이언 스파이더 코스베이비’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2등신의 귀여운 모습으로 만든 피규어로, 25센티미터에 이르는 큰 크기와 머리가 흔들릴 수 있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TV쇼핑 장은정 잡화팀장은 “3D프린트 공법의 승화전사로 구김이나 세탁 등에도 캐릭터 그림이 전혀 변질되거나 훼손되지 않는다”며,

“높은 신축성과 시원한 소재로 올 여름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19.04.24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