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겨울 백미 콘셉트 신메뉴 20종 출시

2018/12/13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이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순백의 겨울백미’ 콘셉트의 신메뉴 20종을 선보였다.

주요 메뉴로는 연한 가브리살을 통째로 구워 육즙을 살린 ‘가브리살 통구이’, 담백한 아귀에 각종 채소와 고소한 크림소스를 넣어 만든 ‘화이트 아귀 크림 스튜’, 함박스테이크를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들고 토마토 소스로 풍미를 내고 펜시 모짜렐라 치즈를 갈아 눈꽃으로 표현한 ‘토마토 눈꽃 함박’이다.

연말 모임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식도락 메뉴도 별도로 구성했다.

고소한 우삼겹으로 풍미를 낸 카레에 가락국수면과 밥을 선택해 먹을 수 있는 ‘심야식당 비프 카레’, 매콤한 사천식 마라 소스로 마리네이드 한 닭다리살을 오븐구이한 ‘사천식 마라치킨’도 맛볼 수 있다.

겨울철 이색 간식 메뉴로는 ‘대구식 든든 콩국’, ‘꼬치 어묵탕’, ‘한입 붕어 와플’ 등을 선보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올반에서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매장 내에서 삿포로 맥주를 2병 구입하면 무료로 맥주 1병과 전용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반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임 장소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겨울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올반에서 준비한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로 풍성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