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추석 맞이 황금 연휴 골든 세일’ 개최

 

추석 연휴에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추캉스족’을 위한 특별한 행사가 개최된다.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귀성, 귀경길에 들르기 좋은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맞이 황금연휴 골든 세일(GOLDEN SALE)’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5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가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나이트 마켓, 휴게소 인기 간식전, 전통놀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추석 명절 당일인 24일(월)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내내 정상영업을 시행해 명절 전후 여행과 여가를 즐기는 추캉스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전점에서 나이키가 10/15/2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1/2/3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여주, 파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언더아머가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분더샵이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파라점퍼스가 전 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몽클레르는 의류 전품목을 30% 할인하고, 에르노는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스포츠&아웃도어 특별전’이 열려 노스페이스와 데상트가 17년 가을 상품을 각각 최고 70/60% 할인하고, 아이더와 리복은 전 품목을 각각 최고 70/60% 할인한다.

한편, 새롭한 오픈한 브랜드들의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미추가 균일가 행사로 앵클부츠를 28만원, 플랫슈즈를 18만원에 판매하고, 2/3켤레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는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이클코어스가 최고 40% 추가 할인하고, 에스티듀퐁은 액세서리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폴로랄프로렌이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캘빈클라인 진스는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아디다스와 리복이 최고 80% 할인하고, 파타고니아가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인기 골프 브랜드 대전’이 열려 타이틀리스트, 제이 린드버그, 마크앤로나, 보그너, 까스텔바작, 아디다스골프가 골프 의류, 캐디백 등을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가 25일까지 10% 추가 할인하며, 코치는 3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띠어리와 산드로가 17년 가을 상품을 각각 최고 50/40% 할인하고, 코모도스퀘어가 정장과 코트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한가위 골프&아웃도어 특설행사’가 개최된다. 네파가 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디스커버리는 17년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와이드앵글은 16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핑과 아디다스 골프도 17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가 17년 의류 및 핸드백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하고,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17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빈폴이 17년 가을 상품을 40% 할인하고, 브룩스 브라더스는 2/3개 이상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골든세일 특별전’이 개최되어 테팔, 르크루제, 코렐, 필립스 등 리빙 브랜드의 할인 행사가 열린다. 또한, 뉴발란스, 아이더, 데상트, 푸마, K2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할인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신규 오픈하는 에스아이빌리지와 맨온더분이 오프닝 프로모션을 진행해 10% 추가 할인한다.

풍성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석 연휴 기간 각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특색있는 현장 이벤트가 열려 고객들의 황금연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대만 야시장 컨셉트의 ‘나이트 마켓’이 개최된다. 밀크티, 망고빙수, 지파이, 딤섬, 땅콩 아이스크림 등 대만 현지의 인기 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홍등’으로 꾸며진 이국적인 센터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게소 인기 간식전’이 개최된다. 만두와 찐빵, 호두과자, 소떡소떡, 핫도그, 알감자 등 휴게소에서 인기 높은 음식이 판매되어 명절 귀성?귀경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또 액세서리, 모자, 수공예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파주 프리미엄 마켓’도 운영된다.

이와 함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5, 26일 양일간 대형 윷놀이, 투호놀이 등 ‘추석 맞이 전통놀이 이벤트’가 열리고,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인기 플리마켓과 푸드트럭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 마켓’이 개최될 예정이다.

2018.09.19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