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받은 피부를 위해 쿨링 화장품 준비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금일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주는 신제품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를 출시한다.
무더운 여름에는 여성들이 피부에 바르자 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 효과를 주는 젤 타입 제품을 기획했다.
이 제품은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자극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인 빙하수는 늘어진 모공에 시원한 긴장감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해준다.
또한 최초로 지구에 산소를 공급한 해양식물로 알려진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충분한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하게 해준다.
화장을 할 때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가볍게 바르면 피부 사이 사이에 수분을 채워줘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밤에 자기 전에 사용하면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면팩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바르고 자는 수면팩인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우리나라와 중국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여름철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피부 깊숙이 시원한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8.6.8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