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이 아시아나항공과 손을 잡고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마일리지 적립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아시아나항공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과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6월 1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휴 혜택은 레스케이프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숙박 예약과 객실 패키지 이용에 한해 제공된다.
먼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마일리지’ 프로모션의 경우, 레스케이프 호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거나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일 숙박당 아시아나항공 700 마일리지가 증정된다.
또한,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6월 1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숙박당 300 마일리지가 추가로 제공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에서의 하룻밤으로 총 1,000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아시아나클럽 GOLD 등급 이상의 우수회원들에게는 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예약 시 회원 전용 특별가로 예약할 수 있는 연간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애프터눈 티 세트, 과일 등 특별한 웰컴 어메니티도 제공돼 고객들은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진정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6월 1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숙박 이후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시아나 모형 비행기를 선물한다.
레스케이프 호텔 마케팅팀 김모란 지배인은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고객들에게 한층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