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 조병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파주여행 방문주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주말 파주 특산품과 함께하는 ‘파주 마켓(PAJU MARKET)’을 개최한다.
‘파주여행 방문주간’은 파주시가 ‘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를 홍보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행사로 6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파주 지역만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함께 하는 ‘파주 마켓’을 시작으로 ‘파주 전자지도 모바일 스탬프 투어’, ‘공동경비구역 JSA 특별상영’, ‘캠프그리브스 건축•전시 문화탐방’, ‘파주 마켓’ 등 다양한 관광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주여행 방문주간’ 첫번째 행사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파주 마켓’에서는 파주에서 직접 생산, 판매하는 다양한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파주시를 대표하는 1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장단삼백(개성인삼, 한수위쌀, 장단콩)을 활용해 만든 장단삼백차를 비롯해 떡, 치즈, 와인, 빵, 화장품, 꽃차, 된장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파주 마켓’ 개최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폴로 랄프로렌이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하고, 빈폴이 기존에 40% 할인하던 17년 여름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한다. 또한, 토리버치가 16년 여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코치는 기존에 50% 할인하던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이밖에도, 아르마니스토어는 기존에 최고 60% 할인하던 17년 여름 상품을 10% 추가 할인하고, 에르네메질도제냐는 17년 여름 상품을 50% 할인한다.
파주시 관계자는 “파주여행 방문주간 첫 번째 행사인 파주 특산품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만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파주여행 방문주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파주 특산품과 함께하는 ’파주 마켓’을 통해 ‘파주 관광’이 활성화되고 지역의 특산품들이 널리 알려져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8.6.22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