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만들어 보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는 브랜드 최초로 휴대폰 액세서리 라인 핌프 유어 폰(PIMP YOUR PHONE) 컬렉션을 출시한다.
‘핌프 유어 폰’은 다양한 색상의 가죽 케이스에 스트랩, 참(Charm) 장식, 스티커 등을 추가로 부착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한 휴대폰 전용 컬렉션이다. 휴대폰 케이스도 커스터마이징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게 했다.
‘핌프 유어 폰’ 컬렉션의 기본이 되는 휴대폰 케이스는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이 돋보인다.
핫핑크부터 네온 오렌지, 네온 옐로우 등 화사하고 밝은 색상들로 출시되며 물결 무늬와 뱀피 패턴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우며 안감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가 적용됐다. 사용 가능 기종은 아이폰 7/8, 아이폰 7/8 플러스, 아이폰 X 세 가지다.
휴대폰 케이스 측면 구멍에 스트랩, 참 장식을 추가로 연결하고 뒷면에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를 부착해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스트랩은 두 가지 길이로 선보인다. 휴대폰에 숄더 스트랩을 연결하면 마치 작은 가방을 맨 것처럼 연출 가능하며, 손목 스트랩을 달아 간편하게 휴대폰을 들 수도 있다. 양 손 모양, 귀걸이 모양의 참 장식을 휴대폰 양쪽에 달고 눈동자, 입 모양 스티커를 뒷면에 부착하면 재미있는 캐릭터 얼굴도 완성할 수 있다.
가방에 부착해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가죽 스티커는 안야 힌드마치의 인기 제품인데 이번 ‘핌프 유어 폰’ 컬렉션을 위해 카드 지갑 스티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휴대폰에 부착하기만 하면 간이 카드 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핌프 유어 폰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 안야 힌드마치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7.5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