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트러블 프리 키트 제공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해외여행을 가는 내국인 고객에게 여행지별로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된 ‘트러블 프리 키트(TROUBLEFREE KIT)’를 증정한다.

‘트러블 프리 키트’는 고객 감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선물로, 유럽, 동북아, 동남아 등 여행지에 따른 불편사항을 막아줄 물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배낭여행의 천국인 유럽 지역으로 가는 고객에게는 소매치기를 예방하기 위해 도난방지 스프링 줄과 자물쇠가 포함된 ‘세이프티 키트(SAFETY KIT)’를 증정한다. 유럽은 광장, 기차역 등 사람들이 밀집되는 곳을 방문할 기회가 많기 때문에 ‘세이프티 키트’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날씨 변동이 크고 각종 감염주의가 필요한 동남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는 신발 보호 비닐과 곤충 퇴치용 팔찌가 포함된 ‘웨더 키트(WEATHER KIT)’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짧은 주말을 활용해 동북아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서는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스팀 아이 마스크, 입욕제 그리고 다리 쿨링 마사지 시트 등이 포함된 ‘에너지 키트(ENERGY KIT)’를 증정한다.

이번 ‘트러블 프리 키트’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구매 고객 중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인천공항 출국장 내 신세계면세점 고객데스크에서 사은품 지급 문자와 본인 여권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한편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헬프 키트(HELP KIT)’ 구성은 조기 소진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헬프 키트’는 여행 동안 늘어난 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쇼핑 압축팩과 한국의 젓가락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에디슨 젓가락으로 구성했다.

신세계면세점관계자는 “여행을 준비할 때 편의 및 여가와 관련 물품은 준비를 철저히 하지만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난감한 상황에 대한 준비는 부족하다. ‘트러블프리 키트’는 감동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여행의 설레임을 귀국할 때까지 이어가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설레임’이란 경험을 주기 위해 단순히 쇼핑할 때만이 아닌 해외여행 준비 시점부터 추억하는 순간까지 고객 입장을 배려해 일관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2018.3.2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