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스파클링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1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파클링 홀리데이 패키지는 가족, 친구 또는 연인들이 눈부신 새해를 시작하는 의미로 든든한 조식 또는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살롱’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클링 모닝’, ‘스파클링 이브닝’, ‘스파클링 홀리데이’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2020년 쥐띠해인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쥐가 좋아하는 치즈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치즈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토스트 인 스타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토스트 인 스타일은 음력 설 연휴인 1월 23일(목)부터 1월 27일(일)까지 단 5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미쉐린 스타 셰프가 찾는 김소영 치즈장인이 추천한 일상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치즈 외에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치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2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2020 경자년 설 명절을 맞아 ‘뉴 이어’ 패키지를 1월 6일(월)부터 2월 29일(토)까지 선보인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더 이터리 레스토랑에서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보며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020 활기찬 새해 위한 재충전 힐링 여행을 테마로 ‘골든 홀리데이’ 객실 프로모션을 1월 20일(월)부터 1월 29일(수)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정 연휴를 포함해 전후로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조식을 즐기는 ‘골든 패밀리 홀리데이’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데이터임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골든 마이 홀리데이’ 2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