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호텔이 진정한 봄을 가장 먼저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를 3월 2일(월)부터 5월 31일(일)까지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영국의 이벤트 이메지니어(플래너)인 ‘토니 마크루’와 함께 장식한 화려한 봄 데코레이션을 즐기며 꽃으로 담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스탠다드 20만5천원(세금 별도)부터다.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는 봄철 반갑지 않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야외 활동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도심 속 봄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화려한 봄 꽃 데코레이션과 함께 봄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르 살롱의 플로럴 티세트, 로즈향 코스메틱과 제인 패커의 봄 식물 화분 선물로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르 살롱 플로럴 티세트와 로즈향 코스메틱을 제공한다. 호텔 내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에서 즐길 수 있는 플로럴 티세트는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꽃과 과일 베이스의 블랜딩 티와 마들렌(2개)으로 구성된다. 르 살롱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가란시아의 ‘앙샹테로즈당탕’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주고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봄을 연상시키는 로즈향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및 스위트 타입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인 패커(Jane Packer) 봄 식물 화분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호텔 옆 신세계 백화점 본점 제인 패커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화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일상 속 힐링 포인트가 되어 줄 화분과 함께 봄캉스의 추억을 되새겨보길 권한다.
더불어, 패키지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라워 컬러링 이벤트도 준비했다. 컬러링을 통해 마음의 평온함과 봄을 일깨우는 다채로움 색감을 느껴볼 수 있다. 패키지 투숙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컬러링 스케치(2종)와 특별 제작된 레스케이프 종이 액자를 제공하며 색연필은 대여 가능하다. 컬러링 완성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정 해시태그(#레스케이프호텔 #호텔패키지)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는 고객 대상으로 르 살롱 커피 이용권(1잔)을 제공한다.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내 레스케이프 호텔 곳곳에 장식된 시즌 데코레이션이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봄을 찾아볼 수 있다. 영국의 이벤트 이메니지어(플래너)인 토니 마크루가 제안한 이번 데코레이션 테마는 “나비의 향연(Butterfly Reign)”으로 개나리, 목련, 튤립, 장미 등 봄의 대표적인 꽃들과 만나는 나비의 모습들을 담아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봄의 생동감을 선사한다.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설레는 봄 느낌 가득한 이국적이고 화려한 꽃장식을 배경으로 즐기는 티세트와 다채로운 색감으로 힐링하며 집중하는 컬러링 스케치까지, 봄 기운 가득한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당신의 잃어버린 봄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에는 청정한 실내 공기 조성을 위해 모든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공기 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다. 호텔 내 공용공간인 1층 리셉션 데스크와 7층 프론트 데스크, 8층 휘트니스 센터에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잘 알려신 ‘에어로사이드’의 레드(RED) 모델이 설치되어 있다.
에어로사이드는 초미세 입자 유해물질을 분자 수준으로 완전히 분해하며, 필터가 없어 유해물질이 쌓이지 않아 24시간 내내 쾌적한 공기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펫 객실에는 펫 전용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도 있어 냄새 걱정 없는 초강력 탈취와 털 걱정 없는 펫 모드로 투숙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쾌적한 봄캉스를 누릴 수 있다. (펫 객실: 코너 스위트와 프리미에 스위트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