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이번엔 ‘트리플마카롱’ 선보인다

2020/03/10

이마트24는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앞두고, 트리플 마카롱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리플마카롱은 기획단계에서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카롱 플레이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1~3위를 차지한 초코, 딸기,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맛과 품질은 전문점 수준을 유지하면서 가격은 3200원으로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마카롱은 아몬드 가루와 달걀 흰자 거품을 반죽해 구운 과자(꼬끄)사이에 크림(필링)을 넣은 유럽의 대표적인 디저트다. 이마트24의 트리플 마카롱은 아몬드 가루 함량을 높여, 더 쫀득하고 고소한 풍미의 꼬끄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진한 블루베리와 딸기 맛을 살린 달콤한 필링을 넉넉하게 넣어 고소한 꼬끄와맛의 조화를 이룬다. 초코 마카롱은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진한 초코가나슈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마카롱은 화려한 색감과 특유의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는 디저트 중 하나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마카롱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촉촉한 빵과 풍부한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크림빵 ‘크림바바’의 새로운 플레이버, ‘이천쌀크림빵’도 출시한다. 이천쌀크림빵은 이천쌀크림을 넣은 빵 위에 쌀 크런치를 올려 크림의 부드러움과 크런치의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000원이다.

이번 이천쌀크림빵 출시로 크림바바 상품은 총 7종(이천쌀/커스터드/생크림/초코/치즈/녹차/딸기)으로 확대됐다.  이천쌀크림빵 출시와 함께 이마트24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크림바바 인기 플레이버(커스터드/생크림/초코) 3종을 각 2개씩 구성한 ‘로맨틱바바 6입’세트도 운영 중이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하며, 디저트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순삭크림롤 2종과 ‘크림바바’는 출시 이후 디저트 상품군 1위~5위를 꾸준히 차지할 정도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지난 해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대비 90% 증가해, 편의점의 대표 주력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마트24 원대로 디저트 바이어는 “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의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편의점 디저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 되는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