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리얼 그랜드 페스타’ 실시, 코.세.페 소비진작 동참

2020/11/02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 오는 11월 15일까지 최대 70% 특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그랜드 페스타’를 실시한다.

까사미아 ‘리얼 그랜드 페스타’는 지난 1일까지 운영된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 참여에 이어, 연달아 이어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진행하는 또 한번의 대규모 쇼핑 행사다.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리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쓱데이 행사 기간을 놓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줌과 더불어 내수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 전 지점에서 침실 가구를 특가에 판매한다. 기존 인기 매트리스는 행사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올 가을 출시한 매트리스 신제품도 11월 30일까지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프레임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일부 주요 매장에서는 별도로 *‘까사미아 셀렉트(SELECTS)’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까사미아 셀렉트 상품은 예약 시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기존 프리미엄 컬렉션 ‘라메종’ 전 품목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세계강남점을 비롯한 신세계백화점 입점 5개 매장(대구점, 광주점, 타임스퀘어점, 센텀점)과 압구정점, 대치점, 평창점까지 총 8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까사미아 셀렉트’는 까사미아가 해외 프리미엄 가구를 엄선해 선보이는 신규 컬렉션으로, 지난 9월 말부터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굳닷컴(guud.com)’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시즌 아웃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던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은 피오레, 코모 등 다양한 티테이블과 사이드테이블 종류를 최대 40% 할인하며, 몬텔토, 메자벨르, 마르스 등 19년 FW 인기 소파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러그, 침구 등 패브릭 제품을 비롯해 화병, 디퓨저 등 홈데코 아이템 및 와인잔, 커트러리와 같은 리빙 아이템까지 까사미아의 다양한 인기 소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행사 시작일부터 8일까지 단 1주일 동안 매장에서 100/200/300만원 구매 시 2/4/6만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또, 까사미아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200/300만원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20%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까사미아 유형호 영업전략팀장은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한 국민적 움직임에 까사미아도 함께하고자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게 됐다”며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이번 행사가 많은 고객들의 집안 곳곳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