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칠레신선과일수출협회와 손잡고 제철 맞은 칠레 생체리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칠레 체리는 고산지대의 고온 건조한 기후에서 재배되어 높은 당도와 크고 단단한 과육이 특징이다. 특히 1월 중 칠레 날씨는 한여름으로 가장 신선하고 맛 좋은 체리를 즐길 수 있는 시기다.
스무디킹이 칠레신선과일수출협회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생체리 올린 스무디’는 스무디킹의 판매순위 상위 5위 안에 드는 대표 인기메뉴 체리 익스트림에 칠레 생체리를 가득 올린 메뉴다. 특히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 불릴 만큼 비타민A, C와 항산화 영양소인 안토시아닌, 수면과 생체리듬을 조절하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열량이 낮아 추운 날씨로 움추리기 쉬운 겨울철 다이어트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 음료로 제격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칠레신선과일협회와 협업을 통해 제철을 맞아 가장 신선하고 영양 높은 칠레 생체리를 스무디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색 신메뉴로 선보였다”며 “스무디킹에서 상큼 달콤한 맛과 영양 가득한 ‘생체리 올린 스무디’로 활력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 ‘생체리 올린 스무디’는 주요 스무디킹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5900원이다. 또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티몬’에서 신메뉴 ‘생체리 올린 스무디’ 모바일 쿠폰을 약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