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이 시그니처 패키지로 “어웨이큰 유얼 센스(Awaken Your Senses)”를 출시, 6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만의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프로그램 ‘그래비티 타임’은 언택트 시대에 호텔에서의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포토 프로그램으로 제안되며 객실과 연계하여 ‘어웨이큰 유얼 센스’ 패키지로 출시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민감한 MZ 세대들을 타겟으로 그래비티에서의 영감(Inspiration)을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모든 투숙객에게는 체크인시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를 무상 대여하고 필름(20매)을 제공해 투숙객들의 그래비티 타임을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 순간의 경험뿐 아니라 호텔 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함께 공유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특별 제작한 한정판 그래비티 퀵 스냅 필름카메라를 선착순 제공해 투숙 이후에도 영감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했다. (200대 한정)
실제로 바로 인화되는 즉석카메라와 필름카메라의 경험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들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필름카메라 세대들에게는 레트로 감성을 제안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그래비티 호텔의 변화하는 낮과 밤의 무드를 드러내는 라운지 & 바 ‘제로비티(ZEROVITY)’ 식음할인권 3만원권을 증정해 그래비티에서 도심의 여유를 함께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그래비티 투숙객은 판교 도심 속 여유와 개방감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GX룸 등 그래비티 클럽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운영 변동 가능)
어웨이큰 유얼 센스 패키지는 객실타입에 따라 비니지스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2 타입으로 제안되며 가격은 179,000원(세금 별도) 부터다.
그래비티 김선희 총지배인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그래비티만의 컨텐츠로 언택트 시대에 MZ 세대가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포토’ 의 순간을 통해 그래비티 타임을 함께 공유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