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이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봄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4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약 550m)에 위치해 있으며, 출구에서 큰길을 따라 걸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그간 스타필드 하남은 차량 또는 버스 이용 방문객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여건이 개선돼 지하철 이용 방문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하남검단산역은 잠실역에서 약 30분, 강남역에서 약 50분 거리로, 수도권 동남부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실제로 지하철역 개통일과 주말이 겹친 지난 27일과 28일에는 나들이 나온 40~50대 중장년층과 10~20대 초반의 젊은 고객들이 대거 늘어난 점이 눈에 띄었다. 27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만난 50대 여성 고객은 “스타필드가 음식점도 잘 되어 있고 구경하기 편하다는 이야기만 들었는데 그동안 올 엄두가 나지 않았다. 하남검단산역이 개통해 대중교통으로 오기 편해져 오랜만에 친구들과 등산 겸 나들이하러 나왔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 이용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먼저, 간단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하남, #하남검단산역, #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유명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봄나들이 삼아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는 보드게임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고,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인기 간식 제품 ‘허니버터아몬드’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나들이 룩을 완성시켜줄 패션 브랜드 ‘플리츠미’, ‘에이랜드’, ‘스케쳐스’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연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 베이비서클 등 총 5개의 전문점에서는 축하 상품전을 전개한다.
트레이더스는 ‘오뚜기 진라면(15입)’, ‘행복한 김씨곳간 특갈비탕(700g 2개)’ 등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특가 상품으로 준비했다. PK마켓은 일명 SNS 대란템으로 유명한 ‘세븐브로이 곰표 밀맥주(500mL)’,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160g)’ 등을 물량 확보해 선보인다. 일렉트로마트는 ‘아이패드 프로’ 10% 등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몰리스펫샵은 ‘LG 펫가전’, 마리스 베이비서클은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특가 판매한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봄옷을 찾는 고객들도 늘어남에 따라 총 14개의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는 전 상품 추가 10% 할인,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에서는 인기 셔츠 1+1 행사를, ‘마인드브릿지’는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할인에 나선다. 캐주얼 브랜드 ‘게스’는 시즌오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인기 SPA 브랜드 ‘탑텐’, 데님 전문 브랜드 ‘플랙’, 잡화 브랜드 ‘오야니’, ‘조이그라이슨’ 등도 할인 행사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별 기간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 및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양계영 점장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하남, 강동뿐만 아니라 송파, 강남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며,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반려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한층 더 가까워진 스타필드 하남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