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오는 18일(일) 이마트와 함께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 행사를 진행하는 ‘쇼핑캐시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워드’란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결제 시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의 대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이마트가 다른 기업과 협업해 ‘이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8일(일) 선보이는 신세계TV쇼핑 ‘쇼핑캐시백’ 행사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TV쇼핑에서의 구매 금액을 합산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약정 금액과 약정 기간을 완화해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첫 행사상품은 오는 18일(일) 밤 10시 30분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하는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 의료기기’로 현대카드 월 30만원, 13개월 약정, 월 예상할부금 28,385원이다.
방송 중 상품을 현대카드로 13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후, 할부 기간 동안 신세계TV쇼핑과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달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달 월 할부금 28,385원이 페이백 된다. (김포 트레이더스 내 일렉트로마트 제외)
13개월 동안 꾸준히 약정을 이행하면, 37만원 상당의 브라운 제모기를 ‘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신세계TV쇼핑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TV쇼핑의 고객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4050 여성 고객들의 제모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1차 행사상품을 선정했다.
5월 중 추가 행사를 기획 중이며, 행사품목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쇼핑캐시백 행사는 신세계TV쇼핑 회원에 한해 1회의 기회가 제공되며, 약정서 작성 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마트의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
가입 첫 달 약정 상품의 구매 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되며, 신세계TV쇼핑의 렌탈, 보험 등의 무형상품과 이마트 상품권 및 이마트 주유소 등 일부 상품의 결제 금액은 약정 실적에서 제외된다. 보다 상세한 행사 내용은 신세계TV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이워드 행사 론칭과 같은 날인 18일(일) 신세계야구단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한 ‘랜더스 데이’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의 모바일과 PC몰에서 현대카드와 NH카드로 5만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0%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최대 할인 한도는 40만원이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국내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세계야구단 등 그룹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