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을 컨셉으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Summer Edition: DAY BREAK & CHILL NIGHT)을 5월 15일(토)부터 8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패키지는 코로나19가 불러온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컨셉으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을 구성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여름 날의 감성과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서머 에디션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캠핑 아이템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Day Break)와 칠 나이트(Chill Night) 두 옵션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낮 캠핑의 필수 아이템인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 (서니 핑크 또는 서머 그린 2가지 중 1가지 색상)를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칠 나이트’ 선택 시에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중 1가지 색상)를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여름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인기메뉴인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가 제공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어 편안한 호캉스를 돕는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SAVORY LOUNGE) 2인 혜택이 포함되어 보다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 내 경험 존에서는 럭셔리 감성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로맨틱 캠핑 팝업 존이 구성되어 호텔의 유니크한 무드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객실 패키지의 가격은 디럭스 타입 20만원부터,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24만원부터, 스위트 타입은 31만원부터다 (10% 세금별도)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한정상품으로 예약은 5월 13일(목)부터 8월 15일(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