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20일(목)부터 ‘조선호텔 탕수육’을 SSG닷컴 전용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선호텔 탕수육’은 중화 요리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오리지널 탕수육을 상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조선호텔 중식의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조선호텔 탕수육’은 국내산 등심을 저온에서 숙성하여 촉촉한 고기의 식감을 살렸으며, 튀김옷은 감자전분에 조선호텔 셰프만의 레시피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튀김으로 구현했다.
또한 함께 구성한 소스는 조선호텔 중식레스토랑인 홍연과 호경전에서 막 조리되어 나온듯 당근, 완두콩, 목이버섯, 파인애플 등 재료들이 큼직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새콤달콤한 소스의 맛을 극대화하였으며, 시각적인 만족도까지 높였다.
가정에서 조리시 주방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180℃에서 11분만 작동하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조선호텔 탕수육을 완성할 수 있으며 소스는 봉지채 끓는 물에 3분 조리 후, 기호에 맞게 찍어먹거나 부어먹으면 된다.
한편, 최근 증가하는 1-2인 가구의 니즈에 맞춰 탕수육과 소스를 각 1인씩 개별 포장, 2개입으로 구성해 가정에서 손쉽게 중화 요리 대표주자인 탕수육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조선호텔 탕수육’ 판매가는 2인분 기준 12,900원이다. (탕수육 250g*2개입, 소스 150*2개입 구성)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에서는 20일(목)부터 26일(수)까지 일주일 간 ‘조선호텔 탕수육’ 2개 이상 구매시 ‘조선호텔 유니짜장’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8월말 선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조선호텔 삼선짬뽕’의 누적판매량이 40만개를 돌파하는 등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시장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