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 트래블버블 등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 높아지면서 이마트24가 무착륙 항공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지난 달 30일 사이판과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 시행 합의로 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자가격리를 하지 않고도 사이판으로 단체 여행을 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항공사들도 해외 노선 운항을 재개하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춰, 이마트24가 7월 말까지 기내식 감성 도시락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무착륙 항공권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5월 기내식 감성 도시락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무착륙 관광 비행 항공권을 경품으로 내건 것.
고객들은 기내식 감성 도시락 3종(프라하편, 뉴욕편, 한국편)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통합바코드를 스캔 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하고, 경품 응모 버튼을 누르면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노려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각 2매)를 증정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출발해 상공에서 2~3시간 정도 비행하다 다시 인천공항에 내리는 일정이다. 다른 나라에 방문은 못하지만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며, 실제 기내식까지 즐길 수 있어 해외여행 가는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4일 (수)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경품 행사와 함께, 기내식 도시락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7월 말까지 삼성카드로 기내식 도시락 3종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행사를 통해 기내식 도시락 프라하편과 뉴욕편은 각 3850원에, 기내식 도시락 한국편은 3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실제로, ‘기내식 감성 프라하편’과 ‘기내식 감성 한국편’ 모두 정찬도시락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5위안에, ‘기내식 감성 뉴욕편’은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4위에 이름을 올리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기내식 도시락 3종에 더해, ‘기내식 감성 하와이편’을 8월 중에 선보이고 추후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유창식 팀장은 “사이판과의 트래블버블 합의가 체결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며 “해외여행이 생각나는 여름 휴가철에 기내식 감성 도시락에 관심을 갖고 구입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