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희망급식 바우처 사용 고객 잡기에 다시 한번 나선다.
서울시교육청이 희망급식바우처의 사용 기간을 1개월 연장해, 다음 달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이마트24는 희망급식 바우처 사용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을 찾도록 하기 위해 경품행사와 함께 다양한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는 7월 8일(목) 오후 4시부터 7월 21일(수)까지, 서울 희망급식바우처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 2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온라인 재즈페스티벌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희망급식바우처로 상품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자라섬 온라인올라잇재즈페스티벌 티켓’을 선물로 준다. 이티켓은 7월 31일(토)과 8월 1일(일) 양일에 걸쳐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TV를 통해 온라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라섬 온라인올라잇재즈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재즈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 일으키고자, 2020년 자라섬패스티벌에서 최초로 시도한 온라인 형식의 페스티벌 콘텐츠다.
이번 공연에는 피아니스트 임인건,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정동 재즈 트리오 고희안 트리오, 블루스 재즈 기타리스트 찰리정, 재즈보걸 Ash 등 총 6팀의 재즈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미며, 해외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라이브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온라인재즈페스티벌 티켓 당첨자는 7월 22일(목)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희망급식바우처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도 확대됐다. 이마트24에서 바우처로 구입이 가능한 상품은 5월 180여종에서 7월에는 김류, 즉석밥, 요거트, 치즈 상품을 추가됨에 따라 351종으로 2배 가량 늘었다.
이 중 자두, 생수, 요구르트 등 100여종은 1+1, 2+1 할인혜택까지 적용된다. 희망급식 바우처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0% 할인과 제휴 통신사(KT멤버십)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다양한 상품을 보다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희망급식바우처 사용 기간이 한달 가량 남은 가운데, 바우처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경품 혜택까지 제공해 바우처 사용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유창식 팀장은 “희망급식바우처 이용 고객이 이마트24를 방문할 수 있도록 행사 상품은 확대하고,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매장에 부착된 행사 가격표를 통해 바우처로 구입 가능한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교육청은 희망급식 바우처 사용기간을 7월 16일에서 8월 15일까지로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기간 이후 자동 소멸된다.
희망급식 바우처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샐러드, 과일, 가공계란, 간편샐러드, 냉동주먹밥, 흰우유, 두유, 요거트, 치즈, 즉석밥, 컵국, 김류, 과채주스, 생수 등으로, 도시락은 나트륨 1,067 mg이하, 열량 990kcal 이하, 단백질 11.7g 이상의 제품만 해당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