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와 함께 가을 시즌 완벽한 리프레시와 힐링을 선사하는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를 9월 1일(수)부터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는 지속되는 거리 두기로 지친 고객들이 그랜드 조선 제주 안에서 여유롭게 힐링하며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객실 1박과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코스요리 프리픽스 런치 2인, 루프탑 바 피크포인트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제공하여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여행지에서의 건강한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그랑 조이가 운영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총 5가지로 취향에 맞게 1가지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싱잉볼 연주로 명상과 가벼운 스트레칭을 제안하는 ‘싱잉볼 요가’, 물과 친해지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제안하는 ‘원포인트 스윔 레슨’, 물 위에서의 균형감각을 깨워주는 ‘플로팅 요가’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의 습관운동 소도구 코어밸런싱 짐볼체어와 레그릴렉서 등을 활용해 잠들어있던 근육을 깨우는 ‘홈 필라테스 위드 차이’, 그리고 그랑 조이가 추천하는 호텔 내 포토 스팟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그랑 조이 스냅사진’ 등 다채롭게 마련된다.
선착순 200 객실에는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의 시너지밴드 세트(5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신관 전 객실에는 20만원 상당의 차이 짐볼체어를 비치하여 여행 중에도 건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할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39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여유 있는 발코니를 더한 객실과 미니바 무료 혜택을 기본으로 가든풀과 피크포인트 풀에서의 편안한 휴식, 피트니스 및 사우나에서의 웰니스 혜택, 유아 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와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스위트로 이루어진 신관 힐 스위트는 추가적으로 힐 스위트 전용 시설인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루프탑 ‘헤븐리 풀’, 휴식공간 ‘헤븐리 라운지’ 외에도 GX룸과 사우나 등을 별도로 갖췄으며 공간을 통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며 가장 이상적인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는 투숙객들의 안전한 투숙을 위하여 방문객 및 임직원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지침 준수, 호텔 전 구역 소독강화 및 환기 작업 등 방역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정부 안전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