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전국 매장 올해 추석은 ‘느린 편지함’, ‘혼추족 맛집’으로 변신 중!

2021/09/06

이마트24가 올해 추석을 맞아 특별한 감성이벤트 ‘느린 편지함’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이번 감성이벤트는 고객이 편지를 써서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느린 편지함’에 넣으면, 편지에 적힌 주소로 내년 설 즈음에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7일(화)부터 이마트24 매장에 느린 편지함과 편지지가 함께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바쁜 일상에서도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고 미래의 본인이나 사랑하는 가족, 연인, 지인들에게 느린 편지를 써 보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감성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 비치된 편지지에 편지를 써서 이달 말까지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느린 편지함에 넣으면, 이마트24가 일괄 보관하다가 내년 설 즈음에 우체국을 통해 발송해 고객들이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담당자는 자신이 방문했던 휴양지에 있는 느린 우체통을 이용해 보고 느낀 감동과 추억을 고객에게도 전달해 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장은 “SNS로 소통하는 시대에 잊혀지고 있는 편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자 올해 추석에 보내서 내년 설 즈음에 받을 수 있는 ‘느린 편지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색다른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혼추족(혼자 추석을 보내는 사람) 위한 한정판 명절 도시락 알차게 준비!

이마트24는 오는 15일(수)부터 10월 초까지 추석 전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명절도시락 ‘한가위만 같아라 한상차림'(이한 한상차림)을 출시한다.

한상차림도시락은 돼지갈비찜, 잡채, 동그랑땡 등 모듬전, 나물 등 명절음식과 버섯볶음, 김치, 약과로 알차게 구성됐다.

가격은 7900원이지만 혼추족이 보다 알뜰하고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9월 15일~ 30일까지 5900원에 판매하며, 생수/캔식혜(택1)도 증정한다.

행사카드(BC/우리/NH농협/현대카드)로 결제 시 추가 2천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은 3900원에 한상차림도시락과 생수(또는 캔식혜)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1일 1인 1회 2천원 할인 가능)

이마트24는 귀향하지 않고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명절도시락을 준비했다.

명절도시락과 함께 명절음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피코크 모듬전’과 ‘피코크 흰송편/모싯잎 송편’도 판매한다.

문정인 이마트24 도시락 바이어는 “이번 추석에는 귀향하지 않는 혼추족 고객이 많을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집에서 명절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을 출시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