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어느새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여유롭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며 다채로운 가을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을 9월 17일(금)부터 10월 9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함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가을 제주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9월 17일(금)부터 10월 9일(토)까지 매주 금-토 저녁 6시 30분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1층 야외 오름정원 에서는 감미로운 음악, 기타 연주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버스킹 위크’가 한 달간 매주 진행되어 가을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특히, 오름정원을 마주보는 객실 발코니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가을의 밤을 즐길 수 있다.
가을 저녁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J 바스켓’ 은 객실 발코니에서 프라이빗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으며, 수제치킨과 그랜드 조선의 수제맥주 J라거(330ml) 2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 금액은 55,000원(VAT 포함)이다.
또한 그랜드 조선 제주 안에서 여유로운 가을 피크닉을 위한 ‘레이지 피크닉 바스켓’도 이용할 수 있다. 레이지 피크닉 바스켓에는 스파클링 과실주 쎄시 시드르 2병(알코올, 논알콜 각 1병(330ml))과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하프 샌드위치 3종(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크림치즈 베이글, 치킨 샌드위치), 계절 과일, 브리치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금액은 62,000원이다. (VAT포함)
J 버스킹 위크 당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바스켓 메뉴 이용 시 그랜드 조선 시그니처 원두인 비벤떼 커피 2잔과 그랜드 조선에서 자체 제작한 J 심볼 스마트톡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은 1층 라운지앤바에서 가능하며, 이용 최소 1시간 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가을 시즌 한정 BBQ 프로모션을 10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주방장의 수제 BBQ 소스로 맛을 낸 다채로운 해산물과 바비큐 그릴 메뉴를 맛보며 마치 가을 캠핑을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런치, 디너 뷔페에 한하여 그랜드 조선 수제맥주 J 라거(440ml) 생맥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BBQ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