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무드의 스위트룸 글램핑 패키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글램핑 무드로 꾸며진 스위트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2022년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코너 스위트 객실은 19세기 프랑스 귀족의 저택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특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그린톤의 고풍스럽고 각 층의 코너에 자리잡아 탁 트인 통 창을 통해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침실과 여유로운 응접실로 구성되어 있다.
넓고 아늑한 객실 내에는 글램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하여 노르디스크를 대표하는 코튼 텐트인 이든 테크 미니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글램핑 기분을 더할 수 있도록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다정 세트를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다정세트는 마늘 소스 오이 샐러드, 흑식초 광동식 탕수육, 소고기 쌀국수 볶음, 양주 볶음밥으로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 사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위트 객실 투숙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조식 2인 (만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조식 추가 제공), 세이보리 라운지 이용(2단 플래터 &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미니바 내 프리미엄 캔 와인 3종,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18세 이상 & 사전 예약제 운영),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프리미엄 치약 칫솔,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일~금요일은 38만원, 토요일은 40만원(10% 세금 별도)으로 이용 가능하며, 코너 스위트 객실은 기본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가능하다.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동반 투숙 가능)
유선예약 한정 상품으로 5실 한정 체어 시트, 보관용 팩색,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구성된 52만원 상당의 노르디스크-헬리녹스 라운지 체어 2개와 함께 시중 미판매 제품인 노르디스크 한정판 워터 저그 1개를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1901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노르디스크는 혁신적이고 세련된 제품 특성과 북유럽 느낌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패키지는 일~금요일 78만원, 토요일 80만원 (10% 세금 별도) 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레스케이프에서는 매 달 큐레이션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비치하는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레이어스랩(layers LAB)과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 패키지에서도 글램핑 감성을 더해줄 북큐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