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고객들의 안락한 휴식과 편안한 숙면을 제안하는 ‘헤븐리 스위트 드림(Heavenly Sweet Dream) 패키지를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헤븐리 스위트 드림(Heavenly Sweet Dream)’ 패키지는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경험한 편안한 숙면의 경험을 가정에서도 이어가고 싶은 고객과 기념일을 맞이한 고객이 특별한 하루를 축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웨스틴(Westin)의 시그니처 ‘헤븐리 베드(Heavenly Bed)’가 세팅된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함께 헝가리산 구스 90% 헤븐리 이불과 커버, 베드시트로 구성된 헤븐리 베드 침구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헤븐리 베드(Heavenly Bed)는 웨스틴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천상의 수면과 최상의 안락함을 목표로 별도 개발, 고안한 매트리스와 거위털 침구로 구성되어 웨스틴 조선 서울 전 객실에 세팅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에서 기프트로 제공하는 헤븐리 베드의 헝가리산 구스 침구세트는 북유럽 헝가리 지역의 겨울철 추위를 1년 이상 견디며 성장한 거위의 품질 좋은 깃털로 제작되어 탁월한 복원력과 보온력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판매가 약 156만원 상당의 제품(킹 사이즈)이다.
주니어 스위트 룸 선택 시에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에도 기존 클럽 라운지 2인 조식을 아리아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이다.
이와 함께, 11월 1일(월)부터 11월 10일(수)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thewestinjosunseoul)을 통해 헤븐리 스위트 드림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념일을 맞이하여 헤븐리 베드를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리아 뷔페 식사권, 배스로브 세트 등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웨스틴 조선 서울의 모든 투숙객은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시티 애슬레틱 클럽 내 수영장은 대형 배를 연상시키는 수려한 디자인의 천장이 마치 바닷속에서 수영을 하는 듯 한 느낌을 주며 통유리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등과 즐기기 좋은 서울 시내 호텔 수영장 중 하나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