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 ‘더 샵스 앳 센터필드’가 글로벌, 고품격 매장들을 잇달아 유치, 고품격 차별화 전략으로 강남 상권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기존 서울 중심가의 빌딩은 주로 사무실로 빼곡하거나, 지하 아케이드를 인근 직장인을 위한 식당가로 조성한 형태가 대부분으로, 오피스와 라이프 공간이 극명하게 구분된 경우가 많았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단순 오피스 건물에서 벗어나 폭넓은 F&B 매장, 최고급 파인 다이닝, 글로벌 카페, 프리미엄 스파와 요가, 골프 등 고객의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한데 이어 일상 속에서 힐링을 얻을 수 있도록 산책로까지 조성해 감각적인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지난 6월 오픈한 고메스트리트에 이어, 캐주얼 F&B(지하 1층), 다이닝&와인(지상 1층), 파인다이닝(지상 2층)을 선보이며 고품격 레스토랑, 트렌디한 카페, 럭셔리 서비스 매장 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11월 2일 일상 속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더 샵스 앳 센터필드 2층에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오픈, 감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쉐린 2스타 임프레션을 이끌었던 알렌 셰프와 그의 팀이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알렌’과 ‘와인바 컨티뉴엄’을 새롭게 오픈한다. ‘레스토랑 알렌’은 전통적인 haute cuisine(오뜨퀴진)에 뿌리를 둔 정제된 요리 기술과 엄선된 제철 식재료를 통해, 한국이 표현할 수 있는 식문화의 가능성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선보이고자 한다. ‘와인바 컨티뉴엄’은 김주용 소믈리에와 그의 팀이 함께 ‘Art of wine serving’을 선보이는 와인바이다.
국내 1세대 하이엔드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인 ‘모퉁이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센터필드 ‘모퉁이우LAB’에서는 1++ 한우와 제철 해산물, 덴푸라 등을 곁들인 최고급 한우 코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퉁이우LAB’만의 개성과 철학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멤버쉽으로 운영하는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는 최고급 한우와 더불어 전세계의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가 구성되어 있다.
다음으로 주목할 곳은 세계적인 패션 라이프 웹 매거진 ‘하입비스트‘의 카페, ‘하입빈즈(Hypebeans)’ 글로벌 카페 1호점이다. 홍콩에서 시작해 전세계 패션 피플을 사로잡은 ‘하입빈즈‘는 ‘하입비스트‘의 설립자 ‘케빈 마’의 철학으로 탄생한 카페로,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홍콩 외 글로벌 최초 오픈한 ‘하입빈즈 센터필드‘에서는 시그니처 음료인 ‘포레스트 마차 라떼‘, ‘화이트 트러플 카페 라떼‘, ‘레몬민트 콜드브루’와 함께 특별히 개발한 신메뉴도 야심차게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 여가 및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들도 속속 자리 잡아 맞춤형 클래스를 운영한다.
조선호탤앤리조트의 대표 플라워&라이프스타일 숍 ‘격물공부’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하며, 웰니스 복합문화공간 ‘에이와’는 직장인의 삶의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체형 교정 프로그램과 새벽 요가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활기찬 하루를 응원한다.
최근 골프의 인기가 급증하는 가운데 총 30타석을 완비, 트렌드에 맞춰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개인 골프 레슨과 연습이 가능한 ‘GDR 아카데미’와 전 세계 골프 브랜드 및 시타 공간을 갖춘 ‘AK골프 프레스티지’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더불어, 최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라이빗 스파와 피부 클리닉도 문을 열여 특별한 일상을 선물한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도심 속 안락한 공간에서 완벽한 휴식과 최상의 관리를 즐길 수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인 ‘피부라더’의 김주하, 김현우 원장이 운영하는 피부 클리닉 ‘스토리피부과에서는 피부 분야별 전담의 진료를 통해 전문적인 시술과 스페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말에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컨셉스토어 ‘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도 입점한다. 영포티 고객을 겨냥하여 트렌드세터를 위한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럭셔리 및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한데 모아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 박혜윤 점장은 “고급 파인 다이닝과 프리미엄 서비스 브랜드 등 다양한 고품격 매장들이 연달아 입점해 진정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로서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샵스 앳 센터필드’이기에 가능한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통해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라는 기대 이상의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