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에 농협의 축산 전문 브랜드인 ‘라이블리’가 공식 입점했다.
‘농협 라이블리’는 농협에서 만든 축산 전문 브랜드로, 농협이 직접 관리하고 보증하는 한우, 한돈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도축부터 생산까지 자체 공장에서 안전하게 진행하며, 특히 100%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 외부 노출 없이 엄격하게 관리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빈틈없이 밀착되는 스킨포장 방식을 택해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하며 신선함을 배가시킨 것도 특징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26일까지 농협 라이블리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 품질이 보증된 한우와 한돈 등 고급 축산물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한우의 육량과 마블링을 증가시켜 특허를 받은 ‘대관령한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전남 8개 축협의 공동 브랜드 ‘녹색한우’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우 대표 상품으로, ‘채끝살 구이용 라이블리 1등급 한우 600g’을 할인가 5만6050원에 선보인다. ‘스테이크용 라이블리 1등급 한우 400g’은 할인가 3만6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국산 돼지고기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삼겹살 구이용 라이블리 한돈 600g’은 1만6100원, ‘찌개용 목살 라이블리 한돈 600g’은 1만503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평창/영월/정선 축협 대관령한우 및 나주 무항생제 녹색 한우 역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농협축산’을 검색하고, 상단의 농협 라이블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지자체팀 김민정 매니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농협의 축산 브랜드 라이블리 입점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며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육류의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농협이 엄선한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