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서울과 부산, 제주에서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발렌타인 데이 케이크
먼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에서는 최상급 재료만을 엄선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발렌타인 데이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봄에 활짝 핀 벚꽃 나무처럼 은은하고 사랑스럽게 빛나는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 ‘마카롱 타워 스페셜 케이크(Macaron Tower Special Cake)’는 아름답게 수 놓여진 마카롱이 위로 올라갈수록 핑크빛이 진해지도록 체리 블라썸의 느낌을 파티시에의 디테일한 손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슈가로 만든 버터플라이 오너먼트는 케이크 향기에 이끌린 나비처럼 다가오는 봄과 발렌타인 데이의 설렘을 표현했다. 케이크 속 시트 또한 바닐라, 연핑크, 핑크 총 3가지로 층마다 레이어드 되어 겉과 동일하게 구성하였으며 겹겹이 상큼한 체리 콤포트와 부드러운 화이트 가나슈 크림을 사용해 맛과 비주얼 모두 사로잡는 스폐셜 케이크를 완성하였다. 최소 3일전 예약 필수이며 가격은 22만원이다.
‘하트 무스 케이크(Heart Mousse Cake) 케이크’는 깨끗하고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듯 하얀 자태와 함께 정열적인 마음을 표현한 레드 하트 오너먼트를 수놓고 금가루를 아낌없이 장식으로 올려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케이크를 반으로 가르면 오렌지 제스트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으로 이루어진 무스와 라즈베리 & 리치 젤리, 프랑스산 초콜렛 크림 층으로 구성한 단면이 조화로운 매력을 뽐낸다. 부드러운 무스와 모카 맛이 감도는 진한 초코 향이 어우러져 입안에 넣었을 때 깊고 그윽한 달콤함과 젤리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8만원이다.
‘발렌타인 하트 타르트(Valentine Heart Tart)’는 하트 모양의 시트 위에 머랭과 달콤한 마카롱, 신선한 금실딸기, 블루베리 등을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장식했다. 물방울 모양으로 가득 채워낸 프랑스산 화이트 & 라즈베리 초콜렛 휘핑 가나슈에 라즈베리 콤포트로 상큼한 산미를 더해 밸런스 있는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첨가되어 타르트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6만원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발렌타인 데이에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줄 로맨틱한 케이크 2종을 2월 4일(금)부터 14일(월)까지 선보인다. (3일 전 사전 예약 필수)
‘실루엣 레이디 케이크(Silhouette Lady Cake)’는 분홍색 크림으로 장식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레이디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한 케이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은 마음을 대신 고백해 줄 사랑의 메신저를 표현했다. 마스카포네 바닐라 크림, 헤이즐넛 초코 크림 등 3가지 종류를 믹스하여 만든 크림을 진한 초콜릿 시트에 샌드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이다.
‘로즈 하트 케이크(Rose Heart Cake)’는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장미꽃으로 수놓은 하트와 상단을 금가루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속은 크림치즈 크림을 샌드하였고 조선델리의 시즈니처 케이크 중 하나인 레드 벨벳 케이크에 생크림을 감싸 훨씬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끼며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이다.
부산과 제주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맞이하는 연인을 위한 케이크도 준비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2월 11일(금)부터 3월 14일(월)까지 생크림과 생딸기를 층층이 쌓아 올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화이트 초콜릿 박스에 담아 완성한 ‘스윗 러브(Sweet Love)’ 케이크를 선보인다. 가격은 6만원(세금 포함)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수제 하트 마카롱이 가득 담긴 ‘풀 오브 러브(Full of LOVE)’ 케이크를 선보인다.
달콤한 초코 시트에 티라미슈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풍미가 느껴지며 케이크 위에는 하트 마카롱과 베리를 가득 담아 넘치는 사랑을 표현했다. 2월 12일(토)부터 14일(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6만 8천원(세금 포함)이다.
■ 객실에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은 밸런타인 데이 당일까지 이용 가능한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레드 와인 1병, 파베 생초콜릿 1상자를 제공하며 가격은 112,750원부터(세금 포함)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연인과 함께 빙수와 칵테일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타리 스타리 나잇!(Starry Starry Night!)’ 패키지를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꽁빠니 드 프로방스 어메니티와 함께 제철과일의 달콤함을 가득 담은 라운지앤바의 미니 빙수와 다양한 영화를 모티브로 한 필름 칵테일 2잔을 1박당 1회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8만원부터(세금 별도)이다.
■ 발렌타인 데이 주간, 당일까지 즐기는 달콤한 식음 프로모션
설레는 마음으로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발렌타인 데이 기간 동안 스페셜 메뉴들로 구성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마크다모르 바(bar)에서는 총 5종의 스페셜 칵테일을 발렌타인 데이부터 화이트 데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2월 7일(월)부터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석류와 코코넛 워터가 들어가 새콤 달콤한 맛이 특징인 ‘로즈 오브 러브’(Rose of Love)’, 보드카와 딸기, 아몬드, 라임으로 맛을 낸 핑크빛의 달달한 ‘러브 리퍼블릭(Love Republic)’, 아메리칸 위스키와 민트, 카카오, 크림을 넣어 만든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 데낄라와 수박, 패션후르츠가 담긴 ‘키스 더 발렌타인(Kiss the Valentine)’, 그리고 진, 자몽, 엘더플라워, 탄산수를 넣은 ‘아모르 아모르(Amore amore)’ 총 5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 9천원이며 키스 더 발렌타인, 아모르 아모르는 무알콜 칵테일 요청 시 변경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의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 방문 고객 대상으로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3종류의 전채요리, 밤 수프,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또는 티 그리고 레드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이 각 1잔씩 제공되며 2인 150,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창가좌석은 예약순서에 따라 배정되고, 1부제(18시)로 진행, 선착순 30팀만 예약을 받는다.
또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칵테일 5종 & 플래터 구성의 ‘러브 바이츠(Love Bites)’를 선보인다. 서울역은 2월 11일(금)~2월 14일(월)까지, 명동은 2월 11일(금)~2월13일(일)까지 진행된다.
스페셜 칵테일 5종은 피나콜라다, 진토닉, 애플 마티니, 샹그리아, 신데렐라(논알콜)를 각 1잔씩 총 5잔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플래터에는 핑거푸드와 초콜릿이 제공된다. 금액은 5만원(세금포함)이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한식당 셔블에서는 2월 11일(금)부터 2월 14일(월)까지 발렌타인 데이 코스 메뉴와 레드 와인 2잔을 제공하는 ‘로맨틱 셔블’을 2인 기준 3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선보인다.
한우 안심구이를 메인으로 랍스터구이, 민물장어구이, 생선회 등 9코스 메뉴로 구성한 한식 코스 메뉴는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한식당에서의 이색 로맨틱 무드를 제안한다. 코스메뉴 이용 시 장미꽃 한 송이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2월 11일(금)부터 3월 14일(월)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도 로맨틱 컨셉의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오킴스는 샴페인(하프 바틀)과 스파게티, 초콜릿 플래터, 칵테일 2잔으로 구성해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스위트 마리아주(Sweet Mariage)’를 1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제공한다.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아름다운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칵테일 2종 & 핑거 푸드로 구성된 ‘로맨틱 마리아주(Romantic Mariage)’를 5만 8천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즐길 수 있어 잊지 못할 발렌타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제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2월 14일(월) 발렌타인 데이 당일,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그릴박스 미니어쳐 상자에 초콜렛을 플레이팅하여 디저트로 제공한다. (테이블 당 1세트(2pc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