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발렌타인 선물전’을 진행한다.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지급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D가 직접 선정한 ▲닥스 ▲헤지스 ▲에스콰이어 ▲빈폴 ▲캘빈클라인 ▲프레드페리 ▲금강제화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의류, 잡화부터 액세서리와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이 가능하다. 먼저, 가입 고객 누구에게나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추가 제공한다. 또한 특정 브랜드 제품에 함께 적용해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대 15% 할인쿠폰’도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쏘, 제이에스티나, 원더브라, 세컨스킨, 스톤헨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스콰이어와 금강제화, 빈폴, 비비안 등의 브랜드에서는 추가 금액 없이 전 구매 고객에게 쇼핑백을 증정해 선물하기에 용이하도록 했다.
본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닥스/헤지스 잡화 선물 모음전’, ‘빈폴ACC 남성지갑 가방 모음전’, ‘프레드페리 간절기 니트 스니커즈 모음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특별 패키지’, ‘JAJU 커플 파자마’ 등을 선보인다.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 스스로를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스톤헨지 목걸이 귀걸이 베스트 모음’,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핸드백 모음’ 등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발렌타인 선물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겨냥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모아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높은 기본 할인율에 더해 발급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